본문 바로가기

로고

전체상품카테고리

현재 위치
  1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  • 자주 문의하는 내용에 대한 답변입니다.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개별문의해주세요.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있어요.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03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4
평점 0점

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
상품 파손의 경우 택배사의 상품처리 과정에서 발생하고 있는데 지정 택배사와 지속적으로 관리주의 방안을 협의하고 있습니다.


메똔느 고객센터(031-766-5991)로 연락주셔서 상품파손 접수를 해주시면 파손부위에 따라 부속품에서 전제품까지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Shop Community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31-339-5991
  • FAX 031-339-5993
  • 월요일~금요일 (오전10시~오후5시, 토/일/공휴일 휴무)
  • 우리은행 1005-701-162425
  • 예금주 : 김경훈(EGG DESIGN)